News


[언론보도] ㈜온유, ㈜글로벌의학연구센터와 협약, ‘온유 임상전문 네트워크’ 운영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4:52
조회
390
170193_166875_217.jpg
화장품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는 피부기초 및 임상시험 전문기관인 ㈜글로벌의학연구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온유 임상전문 네트워크 (ONYOU Clinical Study Consulting Network)을 운영함으로써 화장품 브랜드 론칭 시 더욱 전문적인 지원과 과학적인 분석을 제공하고 있음을 전했다.

㈜온유는 국내 화장품 분야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서 화장품 상품기획 및 개발, 브랜드매니저, 품질관리, 구매 업무 등 다양한 분야를 고르게 접한 브랜드 전문가가 창업한 토탈 헬스&뷰티 뷰티컨설팅 업체로, 화장품 브랜드 론칭 원스텝 솔루션으로 기획부터 디자인, 구매, 출시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프로세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화장품을 새롭게 론칭할 때 컨설팅부터 실제 론칭 후 관리까지 한 번에 맡길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는 일반화장품부터 기능성화장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화장품, 신소재 및 의료기기 등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평가하는 피부기초 및 임상시험 연구센터로, 전문의와 인체적용시험 및 In vitro 시험분야에 전문화된 연구인력과 첨단장비를 통해 KFDA 기준규격에 맞춰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온유 임상전문 네트워크를 통해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피부 임상효능평가를 진행하는 항목은 안전성평가부터 기능성 평가, 표시광고 실증평가, 안티폴루션 평가, 일반효능평가, 두피&헤어평가, 포인트 메이크업 평가 등 다양한 분야의 평가가 대상이 되고 있다. 또한 신소재 효능평가도 진행하며 세포독성평가부터 주름개선 효능, 미백효능, 항산화효능 등 화장품의 소재효능에 대한 객관적인 연구결과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진행되는 임상시험은 ㈜온유를 통해 설계 시 특별 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임상시험비 외에 추가비용이 발생되지 않는다. ㈜온유는 의뢰한 고객사의 해당 제품의 시험계획을 수립하고 이후 임상시험 전반의 실무를 담당하게 된다.

㈜온유 홍울 실장은 “화장품 브랜드 수가 늘어나고 있고 후발주자, 혹은 새로이 출시되는 제품 등은 무엇보다 효능 면에서 경쟁력을 갖춰야 하기 때문에 이를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하다”며 “이를 충실하게 제공하면서 연계된 각종 지원사업으로 신규 브랜드 및 제품이 조기 정착되는데 도움을 주는 네트워크로 운영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온유 임상전문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