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 크라우드펀딩 오픈 및 참여자 혜택 제공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4:55
조회
448
▲ 사진 = 기업설명회를 진행 중인 ㈜온유 홍울 대표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대표 홍울)는 지난해 창업 후 뷰티산업의 활성화와 자체 경쟁력 확보 등을 바탕으로 시세확장이 됨에 따라 ㈜온유의 가치를 인정하는 이들에게 주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다.

27일 시작된 금번 ㈜온유의 크라우드펀딩은 오는 3월 29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며 상환전환우선주 300주에 대해 주당 10만원으로 책정됐다. ㈜온유는 금번 펀딩에 참여하는 투자자에게는 각종 혜택을 제공하게 되는데, 우선 얼리버드 혜택으로 선착순 20명 20주 이상 투자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온유 쇼핑몰 상품 및 홍울 대표와의 화장품개발 및 마케팅 상담 1시간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선착순 50명 10주 이상 투자자는 온유의 화장품 개발전문 유료 정기간행물의 무료구독 기회와 온유아카데미 수강료 2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 5주 이상 투자자에게도 6만원 상당의 온유에서 컨설팅 한 화장품을 제공한다. 또한 투자자 전원에게는 온유 화장품 쇼핑몰 30% 상시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온유 굿즈 6종 세트도 제공된다. 각 상위 투자자는 하위 투자혜택까지 포함되어 제공된다.

㈜온유는 화장품 컨설팅부터 화장품 패키지디자인 서비스, 화장품 브랜드매니저 아카데미 사업 등을 진행하는 화장품 분야 토탈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사업 첫 해인 2018년에는 매출 약 1.1억을 달성하고 올해를 본격적인 성장궤도에 들어서는 해로 삼아 2020년 15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온유의 홍울 대표는 12년간 국내 화장품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서 상품기획 및 개발, 브랜드매니저, 품질관리/구매 업무 등을 담당하며 경험을 쌓고 ㈜온유를 이끌면서 화장품 컨설팅 브랜드 'UNIT BRAND'을 론칭하여 토탈 헬스&뷰티 컨설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 26일에는 창사 이래 첫 번째 기업설명회도 진행하며 ㈜온유의 창업 및 성장, 비전 등에 대해 참석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 펀딩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했다.

홍울 대표는 “현재 역점적으로 준비, 진행하고 있는 사업들의 추진력을 얻으며 향후 K뷰티의 기반을 책임질 대표적인 화장품컨설팅 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특히 뷰티 관련 데이터베이스 및 지식공유를 통한 상품개발에 집중하여 화장품 트렌드 정보지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웹진 사업 등을 통해 가시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성과를 가져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