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화이트태닝 브랜드 ‘컬러랩스’, ㈜온유 컨설팅 통해 성공적 론칭, 제품출시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4:58
조회
378


최근 연예인 및 셀럽들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방법으로 애용하고 있는 화이트태닝이 여름을 앞두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화이트태닝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컬러랩스(COLORLABS)’가 새롭게 런칭되며 전용 제품 3종도 동시에 출시해 선보였다.

‘컬러랩스’는 기존의 화이트태닝 전문 업체에서 전용 기기로 적용하던 뷰티라이트 테라피 효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화장품 바르듯 연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비용이나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한 브랜드로 ‘올인원 압축 페이셜 화이트태닝 로션’, ‘올인원 압축 바디 화이트태닝 로션’, ‘3STEP 올인원 마스크팩’의 3종을 첫 라인업으로 확정하며 정식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특히 금번 ‘컬러랩스’의 브랜드 론칭과 신제품 3종 동시출시는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와 협업을 통한 결과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화장품 분야 신규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는 스타트업 및 기존 기업들을 위해 브랜딩부터 화장품 개발 컨설팅,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 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유는 ‘컬러랩스’ 또한 이 모든 과정을 함께 함으로써 성공적인 런칭으로 이끌었는데, ㈜온유가 가진 경험과 노하우, ‘컬러랩스’가 가진 기술력이 콜라보를 이루며 순조롭게 추진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컬러랩스’ 화이트태닝 전용 제품들은 매일 사용 시 공백 없이 화이트태닝 케어를 할 수 있어 화이트태닝 효과를 지속적으로 해결할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전국 태닝샵 입점도 추진되고 있는데 ㈜온유는 제품기획 단계부터 경쟁력을 중요시 한 컨설팅을 통해 이를 주도했다.

㈜온유 홍울 대표는 “화장품 브랜드 런칭과 제품 기획, 출시는 현재의 시장상황과 미래 수요예측까지 두루 감안하고 준비해야 하는데다 크게 성장한 상태인 국내 화장품 산업의 눈높이에도 맞춰야 하기 때문에 철저한 대비를 하고 시작해야 한다”며 “컬러랩스는 자체적인 기술력과 비전이 굉장히 우수한 만큼 일사천리로 컨설팅이 진행된 사례이며 그만큼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뿌듯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페이퍼, NEWSPAPER

저작권자 © 뉴스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