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 ‘제4회 국제화장품원료 기술전’ 참가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4:58
조회
423


 

나날이 발전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업계에 새롭게 뛰어들고자 하는 신규기업 및 브랜드들을 위한 화장품 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가 제4회 국제화장품원료 기술전(CI KOREA 2019)에 참가하여 자사의 서비스를 선보인다.

오는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4회 국제화장품원료 기술전은 화장품 원료부터 부자재, 아웃소싱, 분석 등 화장품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업체들이 자사의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공유하는 대형 박람회로, ㈜온유는 화장품 관련 컨설팅 전문기업으로써 5D202호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리를 함께 한다.

㈜온유는 화장품 런칭을 준비 중인 스타트업 기업 및 개인을 위해 화장품컨설팅부터 브랜드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마케팅, 임상시험 등 브랜드 런칭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화장품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브랜드 매니저 아카데미 교육사업까지 진행하고 있다. 신규화장품 런칭 준비뿐만 아니라 홈쇼핑이나 H&B 채널에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계획 중인 기존 화장품 제조사 및 제조판매사, 화장품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려는 패션 및 의류 쇼핑몰 브랜드 등도 주 대상이 되고 있으며 브랜드 초기 기획부터 제품 출시 이후까지 모두 외주로 진행하여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온유는 금번 제4회 국제화장품원료 기술전에서도 이런 자사의 서비스 내용들을 충분히 알릴 예정이며 해당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신규 고객사들 유치 및 동종업계 시장분석의 기회로 삼고자 하고 있다.

홍울 대표는 “화장품을 시작으로 K-뷰티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화장품 분야에 진출하고자 하는 신생, 기존기업들이 상당히 많지만 그만큼 경쟁구도도 심화되고 있다”며 “이런 환경 속에서 어떻게 준비하고 실무를 진행해야 하는지 제안하고 실행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에서도 충분히 안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