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온유 화장품BM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4:59
조회
522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화장품 교육 프로그램 ‘온유’ 화장품브랜드 매니저(화장품BM) 아카데미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기업과 새로이 도전하는 스타트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혹은 현재의 화장품분야 업체 핵심인력이 되고자 하는 이들이 대상이다.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가 운영하는 화장품브랜드매니저 아카데미는 화장품상품기획자와 화장품브랜드매니저 등의 양성을 위해 기획, 개발, 부자재섭외, 품질관리 등 신규화장품 출시에 필요한 실무와 노하우를 모두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수 별 5명의 소수정예로 총 12주에 걸쳐 진행된다.
1556851286959_1_114210.jpg

[온유화장품]


이번에는 3기 주중반과 4기 주말반이 동시에 모집되고 있는데, 이미 지난 기수 이수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3기는 조기 마감이 된 상태이며, 현재 3기 주말반 일부 인원이 남은 상태다. 4기 주말반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된다.

‘온유’ 화장품브랜드 매니저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화장품 산업의 이해와 화장품상품기획자의 역할에 대한 이해부터 시장조사 방법, 부자재 종류 및 기자인,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내용들로 구성돼 있다. 특강강사의 강의와 실제 화장품 제조사 견학 및 현업자 미팅과 같은 실습도 준비된다.

강사로는 ㈜온유를 이끌고 있는 홍울 대표가 직접 나선다. 홍울 대표는 화장품 분야 대기업 등에서 다양한 포지션의 업무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인천대 혁신인력개발센터 취업프로그램 교육 및 지난 화장품BM 1, 2기 교육을 진행하는 등 강사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홍울 대표는 “화장품교육을 통한 양질의 화장품 상품기획자, 브랜드매니저 등의 양성은 현재 K뷰티의 열기를 앞으로도 이어가고 발전시켜가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밖에 없다”며 “때문에 매 기수마다 소수정예로 운영함으로써 개개인의 실력을 쌓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온유’ 화장품브랜드 매니저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