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 기업성장 위한 전체 워크숍 성료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00
조회
425
자료사진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는 창사 후 첫 전체 워크숍을 진행하며 기업의 비전실현과 화장품분야 발전도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22일 위워크 강남2호점에서 진행된 ㈜온유 전체 워크숍은 직원들의 팀워크를 더욱 단단히 다지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상의 전환을 마련하는 계기로 신개념 워크숍 컨설팅사인 씨드그라운드에서 진행되었다.

㈜온유는 20대 위주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어 젊은 기업의 장점들인 추진력과 밝은 내부분위기, 복지, 독창성, 추진력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는데, 금번 워크숍을 통해 현재의 이런 장점을 극대화 하면서도 확실한 브랜딩을 갖추고 시세 확장과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전문성 구축 등 명확한 비전을 실행하기 위한 기반을 다졌다.

㈜온유의 전문분야 화장품컨설팅 특성인 신선한 아이디어의 발상에 의한 실제 콘텐츠를 꾸준히 도출해야 하는 만큼 워크숍을 통해 창의적 문제해결 방법이 회사의 방향성에 도움이 됐다는 긍정적인 평이다. 이번 워크숍을 운영한 씨드그라운드는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과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Lego Serious Play)를 결합하여 비즈니스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창의적 문제해결 콘텐츠를 워크숍을 통해 컨설팅하고 있다.

㈜온유 관계자는 “그간 직무교육이나 여러 아웃액티비티는 실행해 왔으나 이번 전문 워크숍을 통해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이와 같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화장품컨설팅 및 다양한 서비스들의 수준도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