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온유 ‘화장품브랜드매니저 아카데미’, 화장품원료사 ‘더마벨’ 견학 및 8월 기수 모집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01
조회
433
화장품 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는 현재 추진 중인 화장품브랜드 매니저 아카데미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화장품 관련업체 견학 일정이 진행됐다.

㈜온유의 화장품브랜드매니저 아카데미 3, 4기 수강생들은 지난 18일 국내 유명 화장품 원료사인 ‘더마랩’을 방문해 더마랩’의 소개와 함께 화장품 원료개발 프로세스, 원료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R&D센터의 투어도 진행되는 등 현장에서 보고 들을 수 있는 각종 현업에 대한 지식들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온유 화장품브랜드 매니저 아카데미는 화장품이 새로이 출시되기 위한 기초과정인 기획부터 실제 개발, 부자재 섭외, 디자인, 구매, 품질관리 등 각종 실무에 대한 노하우를 배우며 현업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한 소수정예 프로그램으로,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려는 회사의 대표 및 핵심인력, 혹은 화장품 상품기획자나 브랜드 매니저로의 취업 및 이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교육내용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 기수는 오는 8월 1일(목)과 8월 24일(토) 개강이 확정된 상태로, 기수 별 5명으로 제한을 둬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은 12주에 걸쳐 진행되는데,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꾸며져 있는 교육들은 중간중간에 특강강사를 초빙하여 폭 넓은 강의도 준비되며 화장품 제조사 및 부자재사, 원료사의 견학과 실무자 미팅의 시간도 갖는다. 마지막 12주차에는 그간 습득한 이들 교육내용을 바탕으로 실제 상품기획 개발 제안서를 만들고 발표하는 시간도 갖는다. 수강을 원하는 경우 ㈜온유 측으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온유 홍울 대표는 “지금까지 여러 수료자를 배출해 왔는데 매 기수마다 현장실습에 큰 호응이 있으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도 해 가능한 많은 실습과정을 교육에 배치하고 있다”며 “이번 현장실습 역시 수강생들이 인상 깊은 시간이 됐을 것이라 생각하며 추가 진행되는 기수에서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