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피움바이오, 온유 화장품컨설팅 통한 브랜드 ‘더마로사’ 런칭 및 앰플제품 출시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05
조회
449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쌀쌀하고 건조해지는 계절이 돌아오면서 촉촉한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피부전문기관 유통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브랜드 ‘더마로사(DERMAROSA)’가 런칭과 함께 신제품을 선보인다.

㈜피움바이오의 피부 연구 전문가들이 오랜 준비 기간 끝에 선보인 ‘더마로사’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전문 병의원 등 피부전문기관에서 사용하는 고기능 성분을 지닌 필러와 화장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가 컨설팅을 맡으며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인 ‘더마로사 퍼스트케어 앰플’은 7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를 수분으로 집중보습 하는데 중점을 두는 제품으로, 팔미토펜타펩타이드-4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이 시너지를 냄으로써 피부 사이사이를 탄탄하게 잡아주며 탄력강화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원료인 Multi BSASM Plus가 피부의 자극을 완화시켜주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피부진정 콤플렉스 성분 Multi BSASM Plus는 외부 자극을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보습 완화 효과를 가지는 콤플렉스 성분으로써 로즈마리, 호장근, 황금, 감초, 병출, 녹차, 캐모마일 등 선별된 자연 추출물들을 종합하여 만든 복합성분으로 알려져있다.

‘더마로사’의 브랜드 기획 및 제품개발 등의 과정에 함께 한 ㈜온유는 화장품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신생브랜드 및 기존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와 화장품시장 진출 등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활동에 대해 컨설팅과 진단, 대행까지 대행하며 브랜드 완성도와 제품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때문에 ‘더마로사’ 역시 ㈜온유의 컨설팅을 통해 선보여진 만큼 런칭 초기부터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움바이오 측 관계자는 “최근에는 스마트한 소비가 확산되면서 자신에게 가장 필요로 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우선시 하는 소비습관이 중요하게 됐는데 인체의 중요한 얼굴과 같은 부위에 직접 작용하는 화장품은 특히 더욱 그렇다고 본다.”며 “때문에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가득 불어 넣을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인체 무해한 원료를 우선적으로 고려했으므로 고기능 영양 앰플을 찾거나 자극적이지 않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적절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