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유닛브랜드 ‘런슬로우’ 안티에이징 모이스터 스틱 출시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08
조회
797
544381_300567_4735.jpg
사진제공=유닛브랜드
유닛브랜드 ‘런슬로우’ 안티에이징 모이스터 스틱 출시건조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도 피부탄력 저하 및 주름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어 이를 위한 적절한 솔루션이 필요한 시점이다. 피부주름은 원인이 복합적이기 때문에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보습, 수분케어, 생활습관 등 다방면에서 관리 및 주의를 해야 예방 및 개선을 할 수 있다. 이에 다양한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유닛브랜드(UNITBRAND)는 이런 피부주름 예방을 미리 할 수 있도록 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런슬로우(RUNSLOW)’의 안티에이징 모이스처 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런슬로우’는 20, 30대의 피부관리를 위해 선보여진 브랜드로서 브랜드 런칭 및 제품개발에 ㈜온유(대표 홍울)의 화장품 컨설팅이 더해지며 높은 완성도를 지니고 뷰티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런슬로우’가 선보인 안티에이징 모이스처 스틱은 롤링하면서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이라는 점과 수분베이스를 87% 함유하여 끈적거리지 않고 흡수되어 피부에 수분공급 및 보습유지에 효과적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544381_300569_4821.jpg
사진제공=유닛브랜드
록샘파이어캘러스배양여과물(식물줄기세포)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고 천연유래 자극 완화제인 모란뿌리추출물도 함유되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에델바이스 추출물, 마트라카리아꽃 추출물 등도 고르게 배합되어 함유됐다. 특히 일곱 가지 식물성분이 배합되어 있는 복합 천연식물성 성분인 ‘BSASM’도 추가됐다. 이 BSASM은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위한 피부스트레스 완화 및 피부진정효과 내용의 특허를 획득한 성분이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 2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피부에 영양을 채워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과 더불어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스틱 타입으로 휴대하기에 용이하며 손에 닿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항상 사용하는 습관화에도 유리하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무자극성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시험결과를 받음으로써 안전성 면에서도 검증을 받았다.

유닛브랜드 측 관계자는 “온유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준비한 제품이기에 더 늦기 전에 미리 관리하도록 하는 에브리데이 안티에이징 케어를 추구하는 런슬로우의 가치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며 “계절적으로도 중요한 제품이지만 계절과 무관하게 피부를 관리하는데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닛브랜드 ‘런슬로우’ 안티에이징 모이스처 스틱은 출시를 기념해 현재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