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유닛브랜드, ㈜온유 컨설팅 받은 왁싱케어 브랜드 포바하 모이스처 시카 밤 스틱 출시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09
조회
693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유닛브랜드가 보유하고 있는 애프터 왁싱케어 전문 제품라인인 포바하(povaha)의 신제품 ‘모이스처 시카 밤 스틱’이 신규 출시되어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최근 왁싱을 하는 이들이 크게 늘면서 왁싱도 화장을 지우는 것처럼 사후 관리에 대한 중요성도 강조되고 있는데, 포바하는 왁싱 후 관리의 올바른 방법을 제시해주기 위해 선보여진 브랜드인 만큼 신제품 ‘모이스처 시카 밤 스틱’은 왁싱 후 자극을 받은 피부의 진정과 인그로운 헤어 관리를 위해 고안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위해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탁월한 피부 재생효과인 마카식산 성분의 병풍추출물이 함유됐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으로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휴대가 편리한 스틱타입이다.


왁싱 시 피부가 건조한 상태에서는 인그로운 헤어가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보습을 통해 각질층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82% 이상 수분을 담고 있는 제형으로 개발되어 롤링하면서 시원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수딩 앤 쿨링스틱으로 고안됐다.


유닛브랜드는 이 ‘모이스처 시카 밤 스틱’을 선보이기 전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대표 홍울)로부터 제품개발 등 전반에 걸쳐 컨설팅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무자극성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시험결과도 얻어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우수식품 의약품 제조를 위한 제조업체에 부여하는 CGMP 인증 제조업체에서 생산한다는 점도 제품 신뢰도에 긍정적인 요소다.

업체 관계자는 “왁싱을 받는 여성은 물론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성들도 크게 늘어나면서 왁싱 후 애프터케어 관리 시장도 넓어지고 있어 그만큼 확대되는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전문 라인인 포하바를 선보이고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관리가 중요한 피부를 위해 깔끔하고 간단하며 똑똑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며 향후 추가 제품에도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유닛브랜드는 포하바 ‘모이스처 시카 밤 스틱’ 외에도 ‘카바카바 샤벳 수딩 젤’도 12월 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추후 스크럽 알갱이들로 피부자극 없이 매일 데일리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스크럽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 제품은 온라인과 왁싱 전문샵을 중심으로 유통할 계획이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