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온유 컨설팅 통한 모공&각질케어 브랜드 '코쓱모쓱' 신제품 크라우드펀딩 오픈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09
조회
952
모공&각질케어 브랜드 ‘코쓱모쓱(COSSG MOSSG)’이 크라우드펀딩을 오픈한 가운데, 펀딩 초기 목표금액을 초과달성하고 현재도 펀딩금액이 계속 늘고 있는 중이다.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대표 홍울)의 컨설팅을 통해 런칭된 ‘코쓱모쓱’은 신제품 ‘포어 버블 클렌징 팩’과 ‘포어카밍 시카스틱’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와디즈(WADIZ)를 통한 크라우드펀딩을 지난 8일 시작했는데, 오픈 직후인 36분만에 목표금액의 100%를 달성하고 현재 200%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금번 펀딩은 오는 29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에 있어 펀딩달성율은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측은 크라우드펀딩이 성공적으로 시작된 이유로 많은 피부관리 기능들 가운데 모공관리와 각질케어에 중점을 뒀다는 점을 주 이유로 꼽고 있다, ‘코쓱모쓱’은 피부관리에 가장 기본이면서도 중요한 요소를 과도한 피지분비와 묵은 각질, 자극적인 화장품으로 보고 모공과 각질관리가 우선시되어야 한다는 점을 우선으로 하여 제품을 기획하고 있으며, 모공과 각질관리에는 화학적, 물리적 각질제거의 균형이 중요하다는 점을 앞세워 매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펀딩 대상인 ‘포어 버블 클렌징 팩’의 경우 풍성한 버블이 각질을 불려 숯비드와 곤약 스크럽으로 부드러운 필링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으로, 클렌징과 필링. 버블팩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3 in 1 멀티 클렌징팩이다. ‘포어카밍 시카스틱’은 귀찮은 모공관리를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3초컷 수분진정&모공수렴 스틱으로써 유분이 많은 스틱이 아닌, 87% 이상이 수상베이스이기에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두 제품 모두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글로벌 의학연구센터를 통한 안정성평가시험 결과 '무자극성 제품’임을 확인 받은 상태다. 특히 브랜드 런칭 및 제품개발에 ㈜온유의 전문성이 더해진 것으로 알려지면서 제품 신뢰도도 높아졌다는 평가다.

 

금번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에서는 버블클렌징과 스틱의 다양한 제품구성을 슈퍼얼리버드 및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정가보다 50% 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받아볼 수 있는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코쓱모쓱’ 측은 금번 펀딩을 통해 주요 소비트렌드인 서포터들의 공감과 조언을 받아들이고 피부관리의 기본인 모공과 각질제거제품을 위한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