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로브앤코,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와 ‘이노드’ 런칭 및 립스틱 ‘드로잉 립’ 출시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10
조회
839


로브앤코(대표 서지원)는 코스메틱 브랜드 ‘이노드(enod)’를 새롭게 런칭하고 이와 동시에 신제품 립스틱라인 드로잉 립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노드’ 드로잉 립은 매일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다섯 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시켜 동시 출시했는데, 입술에 닿는 순간 퍼지는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스머징 립 메이크업으로 완성시켜주도록 하며 총 다섯 가지로 선보여진 구성이 매일마다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도록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정교하고 밀도 있는 립 연출을 도와준다.

각 제품은 모든 시간에 어울리는 차분한 피치 베이지의 ‘포슬린(Porcelain)’, 빈티지 감성을 담은 오렌지 코랄 ‘셀렉트(Select)’, 생기있는 매력이 더해지는 핑크코랄 ‘로코코(Rococo)’, 그 누구보다도 트렌디한 이들을 위한 마르살라 ‘뉴트로(Newtro)’,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로즈의 ‘프란지아(Franzia)’의 다섯 종류로 선보여졌다.

특히 제품들에는 스위트아몬드오일과 달맞이꽃추출물, 장미꽃추출물, 서양장미꽃추출물 등 유용한 성분들도 함유가 됐다.

제품 기획 및 개발 단계에서는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가 함께 함으로써 제품과 브랜드가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완성도를 지니고 런칭, 출시했다는 것 역시 소비자들이 선호할 수 있는 요소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시중의 기존 립스틱과는 색상이나 발림, 성분 등이 모두 차별화된 립스틱 제품을 준비하고자 노력했다”며 “전문성을 구축하고 있는 온유와 함께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빠르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며, 후속 제품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