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 ‘2019온라인전시회 글로벌 바이어 매칭상담회’ 참가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10
조회
763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9 온라인전시회 글로벌 바이어 매칭 상담회’에 참가했다.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9 온라인전시회 글로벌 바이어 매칭 상담회’는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의 소비재와 기타 품목군을 취급하는 50개 사들이 초청되어 국내외 바이어와의 매칭을 통해 기업성장과 산업발전에 기폭제가 될 수 있도록 추진됐다.

㈜온유는 금번 상담회에서 자사의 화장품컨설팅 및 다양한 뷰티분야 사업과 포트폴리오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과의 미팅을 이어갔으며, 특히 러시아 바이어들의 깊은 관심으로 상담회 기간 동안 꽉 찬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울 대표를 비롯한 화장품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온유는 화장품브랜드 스타트업부터 신규 브랜드의 런칭 및 신제품 출시, 브랜드 리뉴얼을 기획 중인 기존 화장품 제조사, 신규 사업으로 시작하려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 SNS 뷰티크리에이터 등 컨설팅이 필요한 곳에 맞춤형 화장품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온유는 브랜딩부터 제품기획과 디자인, 마케팅, 홍보 등 화장품 기획 전반에 걸친 업무를 대행한다. 또한 화장품브랜드 매니져 아카데미(BM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뷰티분야의 신규 인력양성소 역할도 하고 있다. 실제로 ㈜온유의 컨설팅을 통해 신규브랜드와 신제품들이 지속적으로 런칭되고 있는 중이다. 이번 ‘2019 온라인전시회 글로벌 바이어 매칭 상담회’에서도 ㈜온유의 이런 부분들이 어필되어 상담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을 들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울 대표는 “국내 여러 기업들의 브랜드, 제품들이 추구하는 바를 명확하게 인지하고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에도 함께 하고 있다”며 “많은 바이어들이 이런 온유의 장점을 인지해주셨고 해외 서비스로의 진출에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