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온유 화장품컨설팅 통해 론칭된 ‘코쓱모쓱’,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11
조회
684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유닛브랜드의 코스메틱 브랜드 ‘코쓱모쓱(COSSG MOSSG)’이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유닛브랜드에 따르면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의 컨설팅을 통해 탄생시킨 ‘코쓱모쓱’ 브랜드의 포어시카 데일리 필링토너가 서울산업진흥원 유통브랜드 선정위원으로부터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의 아이디어상품 분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코쓱모쓱은 브랜드 정식 론칭된 지 채 두 달이 지나지 않은 상태라 금번 우수상품 선정이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수상 제품인 ‘코쓱모쓱’ 포어시카 데일리 필링토너는 클렌징의 마지막 단계이자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 남은 노페물과 각질들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데일리 필링토너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통해 '무자극성 제품'을 확인받아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또한 수용성 각질제거 성분 PHA를 함유하여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피부진정 및 수분공급에도 도움을 주도록 개발됐으며, 특히 햇빛 민감도가 없어 낮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주 성분으로는 피부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Blue complex’와 Herb complex20, 병풀추출물 등이다.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기능성 제품인 만큼 출시 초기부터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은 국내 중소기업들의 상품 가운데 우수한 상품을 선정하여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도로, 선정된 기업에는 상품 패키지 등의 디자인개발 지원과 홍보 및 프로모션 지원 등이 제공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로지원도 다각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외국인 무역인 연계 해외 판로지원과 글로벌 비즈니스 매칭상담회 등의 기회도 제공되어 해외 진출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유닛브랜드 관계자는 “온유의 화장품컨설팅을 통해 빠르면서도 체계적인 브랜드 및 제품 론칭을 할 수 있게 됐는데 초기에 서울어워드 우수상품까지 선정되면서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금번 선정에 걸맞는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