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온유의 화장품BM아카데미, 파우치 제조기업 '제이에셀' 현장실습 진행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11
조회
787


 
화장품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는 ㈜온유(대표 홍울) 화장품BM아카데미에서는 화장품 제조과정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파우치(마스크팩 포장비닐) 전문 생산기업 제이에셀을 찾아 현장방문 실습을 진행했다.

화장품컨설팅 기업인 ㈜온유가 운영하는 화장품BM아카데미는 화장품 관련 기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전문가인 화장품 브랜드매니저 양성기관으로, 9일(목) 진행된 금번 방문실습은 홍울 대표와 교육 대상자를 포함해 총 13명이 화성에 위치한 제이에셀을 방문해 제조현장의 모습들을 확인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제이에셀은 금번 교육생들을 위해 회사소개부터 파우치 교육의 순서를 준비해 실습을 진행했으며, 참석자들의 궁금한 사항을 바로 알려주는 질의응답 시간도 이어졌다. 이후 제이에셀의 현장투어도 진행됐는데 이 때는 인쇄실과 드라이실, 타공 및 접지실, 충진실, 가공실 등을 모두 돌아보며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마스크팩 제조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온유 화장품BM아카데미는 이론과 실습의 균형을 맞춘 커리큘럼이 특징인 국내 대표적인 화장품전문가 교육센터로, 각 기수마다 국내 유명 화장품 및 관련제품 제조사들을 방문해 견학하는 실습이 포함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화장품 분야 취업을 희망하거나, 보다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하는 현직 임직원들 모두 교육대상이 된다.

홍울 대표는 “제이에셀의 지원과 도움으로 이번 현장실습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고 교육생들의 만족도도 높게 나타났다”며 “올해도 화장품컨설팅 사업과 함께 화장품BM아카데미의 비중을 늘려 전문성을 갖춘 수료자들을 많이 배출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