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온유와의 컨설팅 통해 런칭된 유닛브랜드, 하노이 뷰티케어 전시회 성료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12
조회
866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유닛브랜드(UNITBRAND)는 지난 1월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대형 뷰티 전시회 ‘2020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전시회(Vietnam Beautycare Expo 2020)’에 참가하여 자사의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새로운 해외시장 진출의 기반을 마련하고 돌아왔다.

‘2020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전시회’는 일본, 중국, 베트남 등 14개국의 화장품 및 미용기기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개최된 박람회로, 유닛브랜드는 금번 전시회에 독립부스로 참가하여 최근 출시하며 큰 호응을 이끌고 있는 제품들을 현장에서 선보이고 제품에 관심을 보인 바이어들과의 미팅을 통해 신규 판매채널 확보를 추진하게 됐다.

특히 금번 전시회에서는 해외 바이어들은 물론 전시회를 참관한 일반 소비자들도 유닛브랜드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그 중 ‘런슬로우 안티에이징 모이스처 스틱(Runslow anti-aging moisture stick)’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피부주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얼리 안티에이징 브랜드인 ‘런슬로우’ 의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된 ‘런슬로우 안티에이징 모이스처 스틱’ 은 롤링 과정을 통해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도록 한 제형으로, 수분베이스를 87% 함유하여 끈적거리지 않고 흡수되어 피부에 수분공급을 해 보습유지 효과를 높였다.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이자 스틱 타입으로 고안되어 보관 및 사용의 편의성도 좋다는 것이 눈에 띄는 장점이다.

유닛브랜드는 이 외에도 왁싱케어 라인인 ‘포하바 모이스처 시카 밤 스틱’, 피부보호에 중점을 둔 화장솜 ‘핸즈메틱 퓨어 내츄럴 멀티 코튼 패드’ 등 그간 선보였던 다양한 제품들을 대거 전시회 현장에서 공개하기도 했다. 전 제품 개발은 물론 브랜드 런칭 시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대표 홍울)의 컨설팅을 통해 진행되어 초기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완성도를 갖췄다는 평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후 첫 해외전시회 참가였는데 예상을 넘는 바이어들의 미팅 요청으로 이를 소화하느라 일정이 빠듯할 정도였다” 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K뷰티의 인기를 지속해 나갈 수 있는 인정 받는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