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 다양한 기부처에 수익 무관한 정기적 후원 중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13
조회
1038


d6b79f626ffb4c9cb2dfa4f81a3928d1.jpg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연말연시 추운 나날이 계속되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관심이 더욱 필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가 다양한 기부처에 기부를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온유는 국내 청소년지원 차원에서 우선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돌보고 교육하는 양떼커뮤니티에 자사의 화장품컨설팅으로 런칭, 출시한 ‘코쓱모쓱’ 브랜드 제품을 520만원 상당 기부했다.

토너와 앰플, 크림, 클렌징폼, 스틱, 화장솜의 기초 6종 세트를 고르게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지파운데이션 사회적협동조합을 통해 저소득층 소녀들에게 50만원 상당의 생리대도 후원하기도 했다.


㈜온유는 매출이나 수익과 상관없이 매월 일정금액을 기부하고 있는 중으로, 컴패션을 통해 개발도상국 어린이와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으며 유니세프, 월드비전, 유진벨재단, 벽제자활원 등 여러 기부처에 꾸준히 기부를 하고 있다. 이들 기부처는 저소득층부터 유기견 구조, 청년주거, 국내 및 북한 결핵환우 등을 돕고 있다.

특히 기부를 진행할 때 전 직원들로부터 후원이 필요한 곳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어 기부가 필요한 곳들에 두루 후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온유 홍울 대표는 “겨울이 되면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이 더욱 필요해지지만 시기와 무관하게 꾸준한 관심도 중요하다”며 “화장품 전문 컨설팅 분야의 전문서과 장점을 살려 후원 형태도 다양화하여 다른 업체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