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의 ‘화장품BM아카데미’ 7기 현장학습 성료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14
조회
1077
사진제공 : (주)온유

사진제공 : (주)온유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의 화장품BM(Brand Manager) 아카데미 양성과정 중 일환으로 화장품기업 견학실습이 성료됐다.

금번 화장품BM 아카데미는 7기가 진행되고 있는 중으로, 금번 견학실습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부강코스메틱에서 진행됐다. 부강코스메틱은 2008년 설립된 화장품 OEM, ODM 제조업체로,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필리핀, 태국 등 해외수출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는 대표적인 화장품 제조기업이다.

이번 현장실습에서는 7기 주중반과 주말반 수강생 총 13명 참석했으며 부캉코스메틱의 생산제품들과 신제품을 소개 받고 ODM 프로세스와 관련된 교육을 받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또한 참석자들의 질의응답 시간에 이어 부강코스메틱 생산공장 투어로 마무리됐다.

㈜온유는 화장품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면서도 전문 화장품BM을 양성하기 위한 아카데미 역시 주력으로 운영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현역 화장품 전문가들을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특히 금번 견학처럼 매 기수마다 교육 커리큘럼 내에 3회의 견학실습이 필수로 배치되어 이론뿐만 아니라 화장품 제조현장에서 직접 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수정예 클래스로 운영하기 때문에 개개인에 따른 현업맞춤 교육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온유 관계자는 “7기까지 진행되고 있는 동안 현장실습이 얼마나 중요하고 교육생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는지 여실히 느끼고 있어 더욱 신경 써 기획하고 있다”며

“화장품 스타트업 및 관련 기업으로의 취업이나 직접 창업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