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 화장품BM아카데미, ‘글로벌의학연구센터’ 현장실습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04-27 15:15
조회
740
(사진제공=(주)온유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국내 뷰티산업을 이끌어갈 화장품 전문가 양성기관인 ㈜온유(대표 홍울) 화장품BM아카데미의 9기와 10기 현장실습이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9일 진행됐다.
 

㈜온유 화장품BM아카데미는 이론과 실습의 균형을 맞춘 커리큘럼을 통해 우수 화장품전문가를 배출하여 화장품 관련기업의 수준을 한층 높이도록 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중으로  화장품 분야 취업을 희망하거나 전문지식을 배양하고자 하는 현 화장품기업 종사자들이 수강하고 있다.

특히 이론만이 아닌 현 화장품 관련기업의 현장으로의 견학 과정도 비중 있는 커리큘럼 중 하나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번 화장품BM아카데미의 현장실습 역시 이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사진제공=(주)온유)
이번 현장실습이 진행된 글로벌의학연구센터는 전문의와 연구인력, 첨단장비를 통해 KFDA 기준 규격에 맞춰 시험을 진행하는 기관으로, 강남본점 외에 최근 충정로의 강북센터도 오픈하며 두 개 지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시험에 특화된 환경과 최첨단 촬영 및 측정장비 도입을 지속하며 신뢰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실습은 신규 오픈한 강북센터에서 총 15명이 참여해 임상 이론교육과 함께 본인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가져와 피부보습, 윤기, 피부결 등 임상시험을 직접 테스트해보는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임상기관 투어를 통해 임상실험 현장을 확인해보는 기회도 마련됐다.

 

화장품BM아카데미를 이끌고 있는 홍울 대표는 “화장품을 기획하고 제조하는 브랜드 및 제조사의 실습과 함께 이렇게 인증기관을 살펴보는 실습까지 함께 함으로써 현업자들에게는 큰 경험과 학습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본다”며 “모든 실습생들이 현장에서 우수한 인력으로 제 역할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syuto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