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보도] 맥주효모 탈모샴푸 ‘취헤어 안티헤어로스 샴푸’, 오늘부터 와디즈펀딩 오픈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0-10-05 06:01
조회
293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취헤어(CHUI HAIR) ‘안티헤어로스 샴푸’의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이 오늘 오픈되어 본격 펀딩에 들어갔다.

취헤어는 탈모케어제품 전문 브랜드로써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나날이 늘어가는 2030의 젊은 탈모인들을 위해

두피건강에 좋은 성분과 개선된 사용감을 중점으로 개발됐는데, 오프그리드가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의 자문을 통해 고안됐다.

이번 와디즈펀딩은 오늘을 시작으로 오는 19일(월)까지 진행되며 펀딩에 참여하게 되면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 등으로 정식 출시가 대비 최대 45% 저렴한 가격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취헤어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맥주효모와 프리미엄 발효 성분들로 구성된 취헤어만의 발효 콤플렉스 Beer scalp natural complex™를 통해

두피의 무너진 바이크로바이옴(피부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미생물) 균형을 맞춰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맥주 거품처럼 풍성하고 미세한 약산성의 거품들로 두피를 깔끔하게 세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어주도록 하는데도 주안점을 뒀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 인증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 함유 및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됐다.

은은하게 퍼지는 플로럴 향과 상쾌한 민트향, 달콤한 과일향을 믹스시켜 프레쉬함을 더한 플로럴민티향도 적용되어 사용 시 만족감도 높였다.

맥주효모 샴푸인 만큼 제품에는 맥주병을 닮은 독특한 패키지로 만들어졌으며 맥주잔도 제공해 독특함을 자아낸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