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유닛브랜드와 오프그리드, 2021 코스모뷰티서울서 6개 브랜드 출품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1-07-02 08:36
조회
33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스메틱 기업 유닛브랜드와 오프그리드가 ‘2021 제35회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코스모뷰티서울)’에 참가해 자사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방문객들에게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7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2021 제35회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국내 대표적인 B2B 전문 화장품 및 미용, 건강관련 산업 박람회로, 대형 산업박람회인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와의 상담회 및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가들의 세미나가 진행되는 등 참가기업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자리로 준비됐다.

유닛브랜드와 오프그리드는 금번 박람회에 I-01부스에 함께 참가하여 여섯 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출품하고 각 브랜드 별 인기 제품들을 현장에서 공개했으며 첫 날부터 많은 바이어들이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부스에서 선보인 제품들로는 ‘런슬로우’는 20~30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런슬로우’, 프리미엄 홈케어 뷰티브랜드 ‘아일’, 애프터 왁싱 케어 전문 브랜드 ‘포바하’, 2030여성을 위해 런칭된 감성적인 색조 브랜드 ‘라일라드’, 트렌디한 헤어 및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취헤어’, 쑥을 활용한 마스크팩으로 눈길을 끈 ‘오듀’의 여섯 브랜드 내 제품들로, 각 브랜드마다 각자 장점과 컨셉, 용도가 뚜렷해 비즈니스 목적으로 부스를 방문하는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을 받았다.

해당 브랜드들은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인 ㈜온유(대표 홍울)의 컨설팅을 통해 기획, 런칭되고 제품개발까지 이어졌다는 점도 차별화 된 부분이다.

관계자는 “다수의 브랜드들을 동시에 출품해 각 제품마다의 장점이 더욱 도드라질 수 있는데다 시너지 효과도 얻을 수 있다”며 “이미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들인 만큼 금번 박람회를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많은 업체와의 접촉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