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나인투나인, 색조화장품 브랜드 ‘하이드앤시크’ 론칭 및 3종 제품 출시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1-08-04 23:54
조회
107


나인투나인이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색조화장품 브랜드 ‘하이드앤시크'를 론칭과 동시에 제품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나인투나인이 온유의 컨설팅을 통해 하이드앤시크를 론칭했다. 20~30의 젊은 여성들은 물론 40대까지 아우르는 폭 넓은 소비자 가운데 색조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공유할 정도로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을 위해 고안된 브랜드다. 심플하고 깔끔한 뷰티를 선호하는 소비층을 위해 제품 역시 이에 맞춰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하이드앤시크 세븐레이어링 섀도우 스틱, 하이드앤시크 디테일픽스 아이브로우 틴트, 하이드앤시크 아이 커버 프라이머 스틱 등 총 3가지다.

하이드앤시크 세븐레이어링 섀도우 스틱은 7가지 펄 섀도우를 기분이나 분위기에 맞춰 쉽게 레어어링해 사용할 수 있다. 땀과 같은 수분에도 강한 지속력을 보유하고 있고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앤시크 디테일픽스 아이브로우 틴트는 내추럴 블랙색상과 내추럴 브라운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원하는 눈썹모양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수분과 유분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틴티드 타입이라 운동이나 외부활동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하이드앤시크 아이 커버 프라이머 스틱은 프라이머 제품으로, 스틱타입으로 선보였다. 눈가에 간단히 펴 바르기만 하면 아이메이크업 지속력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정식출시 전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바 있는데, 펀딩 최종 달성율 1769%을 기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는 브랜드 컨설팅을 맡은 온유의 역할이 컸다. 온유는 화장품 분야에 새로이 진출하거나, 기존 화장품 기업의 새로운 브랜드 론칭 및 제품출시 시 전 과정을 맡아 컨설팅 함으로써 론칭과 동시에 화장품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금번 신제품 3종에도 제품기획 및 디자인, 촬영 등의 과정을 함께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펀딩 성공율의 기대감을 그대로 이어가 많은 분들에게 선택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아시아에이(http://www.asia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