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 ㈜씨드그라운드와 기업체 지원 업무협약

작성자
온유
작성일
2021-08-05 00:07
조회
100


[내외경제TV] 조호용 기자 =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이 창업교육 및 브랜드컨설팅 전문기업 ㈜씨드그라운드(대표 박신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금번 협약식에는 홍울 대표와 박신혜 대표가 함께 자리해 지속 가능한 창업 생태계 조성과 화장품산업 성장주체로서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창업기업 육성 및 교육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세부적으로는 창업기업 지원 협력에 관한 사항과 ㈜온유의 화장품 브랜드매니저 양성기관인 화장품BM아카데미 교육 협력에 관한 사항, 화장품 및 헬스케어 등 브랜드 설계와 구축 협력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해 협력하고 공동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온유는 국내 대표적인 화장품컨설팅 기업으로써 새로이 화장품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이나 신규 런칭을 준비 중인 브랜드들이 빠르게 화장품시장에 안착하도록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투입되어 전문인력이 부족한 경우 실무도 지원한다.

또한 화장품BM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화장품 기업들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전문인력을 배양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씨드그라운드는 분야별 사업단계를 고려한 창의적 교육컨텐츠와 초기 비즈니스의 브랜드 성장을 돕는 컨설팅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그 중에서도 헬스케어와 환경, 문화예술 영역에 특화된 전문성을 갖추고 창업 시 건강한 토양이 되도록 지원한다.

주로 창의적 창업교육과 창업브랜드 컨설팅, 커뮤니티 운영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온유와 ㈜씨드그라운드는 이미 뷰티브랜드 창업스쿨을 함께 운영하거나, ㈜온유의 화장품BM아카데미 현장실습에 ㈜씨드그라운드가 함께하는 등 공동 비즈니스를 펼치며 유대관계를 이어온 바 있어 금번 협약을 통한 시너지효과가 날것으로 기대한다.

㈜온유 홍울 대표는 “어려운 경기상황이 이어지면서 화장품분야는 물론 신규 창업기업들의 어려움이 커질 수 밖에 없기에 이번 양사의 협약을 통해 이런 어려움을 겪는 곳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면서도 양사 모두의 성장에도 중요한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